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 (2013)

Oz: The Great and Powerful 
8.4
감독
샘 레이미
출연
제임스 프랭코, 미셸 윌리엄스, 레이첼 웨이즈, 밀라 쿠니스, 잭 브래프
정보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130 분 | 2013-03-07

 

 

 

 

 

환타지영화를 좋아하는 나는 오즈 예고편이 나올때부터 정말 보고싶었다.

환상의 나라, 오즈를 꿈꿨었는지 모른다.

 

 

 

보면서,

 

아... 아니구나.

 

그냥 동화의 나라였구나.

 

 

 

착한마녀와 악한마녀.

너무 뻔한 스토리에 실망.

그냥 아기들 보는 영화였나보다.

 

실로, 영화 끝날때쯤 해피엔딩 장면에서 뒤쪽에 앉아있던 아기가 박수를 치며 좋아하더라는.

 

 

나는 실망했지만,

한군은 예상외로 재밌었다고 한다.

스토리는 뻔한 내용이었지만 컴퓨터그래픽 효과가 좋았다며.

내가 너무 기대를 했던건가.

여튼, 아쉽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