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카메라가방이 필요했다.

그냥 NEX-5N에 24f.18Z렌즈를 마운트한채로 간단히 사진찍으러 다닐때 멜 수 있는 작은 가방.

내가 보유하고있는 작은 숄더백에 파우치에 카메라를 담아 넣고 다녀도 되지만,

카메라를 좀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카메라가방이 필요했는데

 

얼마전 손예진이 선전한 NEX-F3 카메라를 사면 사은품으로 주는 헤링본가방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다.

작은 사이즈가 딱 내가 원하던것!!

 

쇼핑몰 옥*에서 판매가가 10,780원.

포인트에 쿠폰, 이머니해서 7,780원에 배송료까지 해결되었다.

7,000원이면.. 칵테일 한잔값.

오예.

중국산도 아니고 MADE IN KOREA를 7,000원에 살 수 있다니.

 

 

 

 

 

블루는 인기가 없는 색인듯 한데, 난 블루가 훨씬 이쁘다.

청색인데 흐릿하지 않고 진한색이라 좋다.

 

 

 

 

 

 

 

 

 

 

 

 

 

 

카메라와, 작은 키홀더지갑이면 끝.

 

 

 

다른 렌즈하나를 넣어도 사이즈가 좋다.

 

 

 

... 칼짜이즈랑 sel18200렌즈를 함께 들고다니고 싶은데 같이 넣으면 꽉~ 찬다. 사실 꾸역꾸역 넣었다.

 

 

 

 

 

sel18200을 마운트하면, 더이상 다른 렌즈를 넣을 수 없다. 살짝 키홀더만 옆에 끼워 넣을 수 있으려나.

 

 

 

 

 

가볍게 들고 다니기엔 최고. :D

가격도 최고.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