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에는 꼭 꽃구경을 가리라'

시간이 여유로워 제대로 된 꽃구경을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

 

전남 광양 매화마을로 출발.

수원에서 약 5시간정도 걸려 매화마을에 도착했다.

이번 매화꽃축제가 3월 말에 있었는데,

축제기간에는 매화꽃이 안펴서 낭패를 봤다는 사람들이 있어 4월로 날짜를 잡았다.

덕분에 만발한 매화마을을 볼 수 있었다.

 

네비게이션에 매화마을이라고 입력하면 안나오길래, 전남 광양시 다압면 고산리로 입력.

섬진강 매화로를 따라가다보면 매화마을이 나온다.

 

 

 

 

 

 

 

 

 

 

 

 

 

 

 

 

 

 

 

 

 

 

 

 

사람들이 다니는 길을 피해 작은 길을 따라 걸어 올라가보니,

사람 발길이 닿지 않은 더 넓은 매화꽃이 있었다.

 

 

 

 

 

산을 타고 내려가 그 속으로 들어가보니,

여긴 천국이더라.

 

 

 

 

 

 

 

 

 

할미꽃

 

 

 

 

 

재첩국밥

 

재첩해물파전

 

 

 

 

 

 

 

매화마을.

꿈속에나 나올법한 꽃길을 걸은것 같다.

 

,